파리바게뜨 창립 30주년 고객사랑 이벤트 안내입니다 :: 노리터

파리바게뜨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저는 파란 간판이 떠오르는데요.

국내 베이커리 업계 1위는 파리크라상이죠. 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가 바로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파리바게뜨입니다. 작은 빵집을 시작으로 언제나 열심히 빵만들기에 도전하고 있는 파리바게뜨는 이 때문인지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는 베이커리라는 인상이 강하죠.

언제나 새로운 상품을 만들고 홍보하는 모습에서 브랜드의 도전적인 이미지가 파란 간판과 아주 잘 맞아 떨어지는 것 같아요.







이러한 파리바게뜨가 창립 30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그래서 파리바게뜨는 10월 한 달여동안 30주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창립 30주년을 맞이하여 준비한 이벤트가 무엇인지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0월 수/목/금요일 인기BEST 11종 30%혜택도 받고

매장마다 진행하는 신제품 시식행사에 참여하세요.

 

이 행사는 점포에 따라 진행일정이 달라질 수 있다고 합니다.

방문 전 꼭 해당점포의 스케쥴을 확인하세요.

 

 

 

저는 제가 살고 있는 인천의 "구월동"에 있는 파리바게뜨 점포를 검색해 봤습니다.

행사일정이 1차와 2차로 나뉘는데요.

제가 검색한 베이커리는 2주차 4주차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베스트상품11종은 다음과 같습니다.

 

실키롤케익/ 단팥크림빵 / 단팥빵 / 크림치즈롤파이 / 명품잡채 고로케/

찹쌀도넛 / 속이 꽉 찬 햄에그고로케 / 명가명품우리벌꿀 카스테라 /

호도파운드케잌 / 그대로 토스트 / 로만밀슈퍼플러스

 

베스트상품이라고 하는데 전 왜 이 중에 절반 정도밖에 알지 못할까요...

저 나름 자주 이용하는데 말이죠. 전 실크롤케익을 좋아하거든요.

이번 기회에 저렴하게 구입해야겠습니다.

 







 

그리고 신제품 시식은 어떤 제품들인지  궁금하시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파리바게트의 새빵들이에요.

 

대략 이름만으로도 느낌적인 느낌이 오는 제품들이네요.

제가 만약 시식을 할 수 있게 된다면 저는 카라멜 카스타드크림빵이 먹고 싶네요.

조금 많이 달달할 것 같은데 당도만 적절하다면 즐겨찾기 하겠습니다.

제가 카라멜을 좋아하거든요..^^

 

 

그 외에도 해피포인트앱 고객을 대상으로 창립제품 선착순 무료 시식쿠폰 발급과 선착순 30% 혜택쿠폰, 해피포인트 2배 적립, 모바일 스탬프 경품 이벤트 등의 혜택으로 이어지는 행사가 진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트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리바게뜨 홈페이지 주소는 요기☞  http://www.paris.co.kr/main/

 

10월 파리바게뜨에서 진행하는 창립 30주년 이벤트로 좀 더 저렴하게 빵을 즐겨보시길 바래요. 저도 내일 아침 토스트용 빵사러 갑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