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로 갤럭시노트7 10만원 더 할인받기 :: 노리터

요즘 갤럭시노트7의 인기가 정말 핫합니다.

더군다나 조만간 아이폰7도 출시예정인데요.  다만 우리나라에 언제쯤 아이폰7의 판매가 이뤄질런지 미정이죠.

정보에 의하면 갤럭시노트7의 블루 색상 제품이 품귀현상을 일으킬 정도로 날개 돋친듯 팔리고 있다는데 이번 아이폰7도 블루 계열이 포함될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현재 아이폰6 골드 유저로써 아이폰7에 블루색상이 추가 된다면 당장 구입할 겁니다..^^







어쨌든 요즘 프리미엄 핸드폰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하반기 프리미엄 핸드폰인 갤럭시노트7 vs 아이폰7의 경쟁이 기대가 됩니다.

그런데 이 핸드폰들의 가격이 정말이지 비싸다는게 슬픈일 입니다.

요즘 같이 어려운 경기에 프리미엄 핸드폰의 높은 가격은 부담스러울수 밖에 없는대요.

이러한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정보가 있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신한카드로 프리미엄폰 구매하고 10만원 더 싸게 구입하기

 

 

 

신한카드는 'LG U+라이트플랜 신한카드'로 프리미엄폰을 구입하면 10만원을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9월말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그 대상에 포함되는 핸드폰은 삼성 갤럭시노트7, 갤럭시S7, 현재는 아이폰 6S 등입니다.

 

9월 말까지 'LG U+라이트플랜 신한카드'로 대상되는 핸드폰 구입시 18, 24, 36개월 할부로 10만원 이상 결제하고 이 카드로 통신요금을 자동이체하면 익익월 10만원이 할인되는 방식입니다.

할인 받은 달의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이여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 명심해야겠습니다.







예를 들면 9월에 10만원 이상 24개월 할부 결제 및 통신요금 자동이체를 신청하고 10월에 30만원 이상을 사용하면 11월에 10만원 할인을 받은 되는거죠.

만약에 LG U+신한카드로 통신요금 자동이체시에는 전월 실적에 따라 매월 최고 15,000원을 할인해주는 기본 서비스 외에 덤으로 10만원 추가할인이 되는 셈입니다.

 

신한카드의 관계자에 말에 따르면 프리미엄 휴대폰을 원하지만 비싼 가격 때문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마련했다는게 이벤트의 취지입니다.

 

 

'LG U+라이트플랜 신한카드'는 10만원 할인 혜택 외에도 현대오일뱅크에서 주유시에 리터당 40포인트의 적립이 되며 인터파크나 예스24에서 영화티켓예매시 본인과 동반자 각각 1,500원씩 할인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 할인 등 생활서비스도 제공한다고 하니 여러자기 것들을 고려해 보시고 카드발급을 받는 것이 좋겠습니다.

 

 

제 개인적이 바램은 아이폰7이 9월말에 우리나라에 출시되어 해당 서비스를 좀 누렸으면 좋겠는데 가능할런지는 잘 모르겠어요.

저는 현재 LG U+사용자라서 이 카드 혜택을 꼭 받고 싶은데 말이죠.

 

아무리 할부로 구입하는 핸드폰이지만 너무 고가로 핸드폰이 출시되다보니 가격 거품 때문에 등골이 휘어졌는데 이번 신한카드 혜택이 핸드폰을 저렴하게 구입하고자 하는 분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인거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