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창준 셰프 요리하는 국민장인? :: 노리터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의 '냉장고를 부탁해'의 16일 방송은 지상렬과 백지영이 출연하였습니다.

두 출연자의 냉장고로 각각 1주씩 2회에 걸쳐 방영이 되는데요.  이번주는 백지영편이였어요.







이번 방송에서는 휴가를 간 셰프 한 사람을 대신해 특별 셰프가 출연을 하였는데요.

다름아닌 배우 공승연과 트와이스 정연 자매의 아버지인 유창준 셰프의 출연입니다.

얼마전 트와이스의 정연이 출연하여 자신의 아버지가 한식 셰프임을 밝힌바가 있죠.

누구실까 굉장히 궁금했는데 드디어 오늘 보게 되었네요.

 

 

▷ 유창준 셰프는 누구?

 

유명 셰프이지만 정연과 승연 자매의 아버지라는 이름으로 대중에게 알려진 셰프입니다.

서울프라자호텔에서 20년간 근무를 하였고 김대중대통령 특등열차전용 승무조리사라는 이력을 갖지고 계시네요.

 

최근에는 두 딸 때문에 국민장인으로 불리고 계십니다.

큰 딸이 배우인 공승연이고 막내가 트와이스의 정연이라니 국민장인이라 불릴만 합니다.

개성이 다른 두 딸이 모두 유명 연예인이 되었으니 말이지요. 두 사람 모두 각자의 매력으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공승연이 먼저 데뷔를 하여 트와이스의 정연은 공승연의 동생이라는 꼬리표가 따라다녔는데 어느샌가 트와이스의 인지도가 올라가며 이제는 정연의 언니 공승연이라고 불리기도 하더군요. 각자의 분야에서 두 사람 모두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참고로 유창준 셰프님은 두레한식당의 메인셰프입니다.

 

 

 

 

▷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최근 휴가를 간 이연복 셰프를 대신에 특별셰프로 유창준 셰프가 출연하였습니다.

유창준 셰프와 맞붙게된 상대는 샘킴이였어요. 보통 처음 출연하는 셰프는 허둥지둥하거나 떨려서 실수를 하기 마련인데 유셰프님은 느긋하여 여유있게 15분 동안의 요리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오히려 약간의 시간이 남는 실력을 보여주셨는데요.

같이 출연했던 김풍은 몇 번 출연한 분 같다라고 표현하더라고요. 깔끔하게 뒷정리까지 하신 모습에 놀랐습니다.







대결에 앞서 트와이스 정연과 배우 공승연 자매의 애교 넘치는 축하영상이 공개되었는데요. 보는 제가 다 흐믓하더라고요. 아빠의 첫 승을 기원하는 모습이 참 예뻤어요.

 

 

방송을 중 딸에게 남자친구가 생기면 어떨꺼 같으냐는 질문에  막내인 정연에게 남자친구가 생기면 용납 못할 것 같다고 하시던데 딸바보 인증샷이네요.

 

 

여유있는 모습으로 요리에 입하시고 음식도 훌륭했지만 아쉽게 샘 킴에게 승리를 내 준 유창준 셰프님은 상대방인 샘킴의 요리가 훌륭했다고 인정해주시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습니다.

 

 

 

유연복 셰프님의 부재로 인해 출연한 유셰프님을 이제 언제 다시 뵐런지 궁금하네요.

음식이 무척 정갈하고 예뻐서 다시 한 번 출연하셨으면 좋겠어요.

 

그나저나 냉부를 보고나니 또 다시 출출해집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밤 10시 이후의 요리 프로그램은 보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배부른 배가 갑자기 배고파지는 진기한 경험을 하게 되실거예요.

 

 

 

+ Recent posts